HOME > 고객지원 > 설치 인증/철회
1) 새로운 컴퓨터에 뮤직큐를 이동설치할 경우에는 반드시 이전 컴퓨터에서 뮤직큐 프로그램을
삭제(인증철회)해 주셔야 합니다.
2)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 구매하신 제품번호(시리얼번호)를 아래 이메일로 송부하시면 수동으로
인증철회를 해드립니다.
3) 제품번호 인증관련한 사항은 아래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철회 요청 이메일 : jwk0209@douzone.com
삭제(인증철회)해 주셔야 합니다.
2)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 구매하신 제품번호(시리얼번호)를 아래 이메일로 송부하시면 수동으로
인증철회를 해드립니다.
3) 제품번호 인증관련한 사항은 아래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철회 요청 이메일 : jwk0209@douz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