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원격지원
  • 다운로드
  • FAQ

HOME > 고객지원 > FAQ
뮤직큐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각각의 탭을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준비건반연결설치인증상품관련
 뮤직큐 패키지(USB)가 분리/인식이 되지 않아요.
 뮤직큐 패키지(USB)를 삽입했는데 내용이 없어요.
 피아노&청음레슨에서 악보가 깨져 보여요.
 인증 번호를 입력했는데 맞지 않는다고 나와요.
 뮤직큐 패키지(CD)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뮤직큐 패키지(CD, USB)를 사용하려면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다른 컴퓨터에서 뮤직큐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려고 하는데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하나요?